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공지

목록보기

할렐루야! 다음 주 설교 정말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겸손 |

2014-11-11 00:00:00 |

조회: 331

지난 주 "다이아몬드 같은 진리!" 두번 째 설교를 했습니다. 설교 말미에 제가 이런 말씀을 드렸습니다.

 

  "다음 주 설교는 조금 약하다고....."

 

  그런데 그 말을 취소합니다. 왜냐하면 설교 후에 출판 될 책의 내용을 강화하기 위해, 비록 이틀간 수고롭게 작성한 원고지만 다음 주 설교하기로 되어있던 내용을 과감하게 제외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다음 주 바로 그 다음 대지로 넘어갑니다.

 

  다음시간부터 이 설교가 끝날 때까지의 모든 설교는 철두철미하게 성경적이고 빈틈이 없을 정도로 탄탄한 탁월한 내용입니다. 

 

  각 대지마다 너무나도 선명하고 엄청난 진리들이 포화 상태로 들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매 시간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제가 예외적으로 설교에 대해 이런 공지를 올리는 것은 그마만큼 이번 씨리즈 설교가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결정적으로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어제와 오늘도 얼마나 선명하고 귀한 진리들이 분별되고 깨달아져서 감격하게 되었는지 모릅니다.

 

  그러므로 절대로 한 시간도 빠지지 마시고 매 시간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참, 다음 번 부터는 예배 참석을 독려하는 의미에서 설교를 그 주 바로 올리지 않고 3주 후에 올린다고 했지요.

 

  물론 씨디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데 말씀을 되새김질하고 싶어하는 성도님들이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다음 주부터 1부 예배 후 바로 설교 씨디 제작에 들어가서 2부 예배가 끝나는 시간부터 서점에서 판매하도록 하겠습니다.

 

  가격은 영리 목적이 아니기 때문에 1,000원입니다. 

 

  필요한 분들은 구입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신기록을 경신한 두 주 전에 이어 지난 주도 과거의 신기록을 훨씬 뛰어넘는 8,900명이 넘는 많은 성도님들이 오셨습니다.

 

  우리 모두 모이는 일에 열심을 냅시다. 그래서 다시 신기록을 경신합시다. 할렐루야!!!

 

 

다음글 "목사님, 수술로 완전히 들어낸 자궁이 저절로 다시 생기지는 않지요?"(외도 사진의 제목이 왜 이런 지는 끝까지 보시면 압니다.) 겸손 2014-11-16 00:00:00
이전글 할렐루야! 금주까지만 설교를 바로 올리고 다음부터는 설교 후 3주가 지난 후에 올립니다. 겸손 2014-11-09 00:00: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