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교회

전체메뉴보기 검색
통합검색 검색

교회소식

사랑하는교회 바로알기

목록보기

필독!!!!!!! 한기총 사랑하는교회 이단 소지 없음 결론

Web Team |

2019-03-08 10:10:00 |

조회: 13982

한기총 사랑하는교회 이단 소지 없음 결론









어제 한기총(한국 기독교 총 연합) 에서 사랑하는교회 (변승우목사님) 에 대해 이단에서 해제하는 선언을 하였다.


여러 교회 설교를 들어보았던 나로써는, 그리고 유튜브를 통해 이 교회의 설교를 많이 접해봤던 나로써는 사실 이 이단시비는 말도 안되는것이었다. 옳은소리하고 타협하지 않는 곧바른 소리하는사람이 그냥 미워서 마녀사냥하는 뻔한 교계의 정치질 이었다.

그나마 한기총이 바뀌려는지 이번에 그런 억울한 경험을 겪은 대표적인 교회인 사랑하는 교회 를 이단시비 에서 완전 해제를 해준 것이다.

오랜만에 한기총이 시원시원한 일을 좀 한것 같다. 한기총 총회장이 전광훈 목사님이 되신것으로 아는데 일처리 한번 참 시원시원하게 하신다.

그런데 아마 사실 한국교계의 정신제대로 박힌 목사님들은 처음엔 언론의 현혹에 미혹되었었을지 모르겠지만, 최근엔 대부분 사랑하는교회가 정말 올은 진리를 외치는 곳이고, 억울하게 누명쓴 곳이라는 사실쯤은 대부분 인지하고 있을것이다. 나도알고 내지인도 알고 내 주변의 목사님들도 그것을 알고 있으니, 좀더 관심갖고 있는 분들은 아마 대부분 알고 있었기에, 이런 이단해제 선언이 그닥 놀라울것은 아니었을것이다.

아마, 사랑하는교회가 이단이 아니었어? 이런 반응보다는, 어라? 한기총이 나서서 이걸했네? 이게 가능한거였네? 라는 반응 이었을 수도 있다. 사실 하나님은 살아계시니 그 신실하심을 몸소 보여주셨다는것이 가장 정확한 표현인것같다.




(사랑하는 교회 사진 / 홈페이지 출처)

사실 우리나라 교계는 아마 국회 보다 더 썩어 빠졌다는것은 웬만큼 교계 정황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다 알것이다.


돈선거가 판을 치고 돈이없으면 교회 선거에 나갈수도 없다. 그런돈돈돈 이 돌고 돌아서 정치 세력을 만들었으며 그들 맘에 안들고 영성운동을 하던가 장로교 의 교리와 조금만 달라도 이단으로 잡겠다고 하여 돈을 뜯어내는 세력또한있으니, 정말 하나님이 운석떨어틀이시지 않는게 감사할 뿐이다.

사랑하는교회에서 겪은경험으로는 노골적으로 이단을 풀어줄테니 돈을 달라고 한 단체도 있으며, 기독교 언론사 기자가 와서 본인 가족 유학비를 대주면 유리한 기사를 써주겠다고 하는 등 정말... 눈뜨고 듣고 있지 못할정도의 파렴치한 행위들이 많았던것 같더라. 경찰은 뭐하나 이런놈들 안잡아가고!

그런데 이 한기총의 사랑하는 교회 이단 해제 선포가 있은후 정말 묘하게 몇몇 언론은 이것을 비꼬고 어떻게든 물타기 하려는 모습들이 보인다.


참...한국 언론만 썩으면되었지 기독교 언론까지 이리 썩어버리면 어쩐다 말인가.. 어떻게든 이 의미를 퇴색시키려는 그런모습이 참으로 개탄 스럽다.

사실 그렇게 당당하면 요즘 tv 토론처럼 나와서 누가 성경적으로 옳은가를 공개적으로 토론하는것도 정말 좋은방법이다.

아니나 다를 까 이런 부분에 대해서 사랑하는교회 변승우 목사님이 카페에 글을 올렸더라.

'변승우 목사님! 사랑하는교회 공격세력에 '공개토론 제안'

출처 : 사랑하는교회 카페 / http://cafe.daum.net/Bigchurch/I1S/5750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이전글 할렐루야!!! 올해 1월 28일 아프리카 부룬디에 개척한 양자렉사랑하는교회에 금주 놀랍게도 400여명이 모였습니다! Web Team 2019-02-18 08:42:00

공유하기 닫기

url로 공유시 전체 선택하여 복사하세요.